팰리세이드 가격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팰리세이드는 현대자동차에서 2018년 12월 11일에 출시된 맥스 크루즈에 이어 전륜구동 기반의 준대형 SUV입니다. 아래에서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자동차글 추천

팰리세이드 중고차 시세 바로가기

 

팰리세이드 가격표 확인

잘 안보이신다면 가격표를 다운로드하여 확인해보세요. 이 링크 에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팰리세이드 가격표.pdf
0.37MB
팰리세이드 카탈로그.pdf
3.99MB

팰리세이드 옵션 가격표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부분변경

팰리세이드는 부분 변경을 통해 현대차 투싼 등 파라메트릭 다이내믹 테마를 반영하고 있으며, 새로운 휠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 장치 2의 추가와 같은 상품 업그레이드가 예상됩니다. 팰리세이드 부분 변경은 미국에서 4월 13일에 공개될 것입니다.

팰리세이드의 일부 변경 옵션은 카버즈, 새 휠, 새 4스포크 스티어링 휠,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 및 디스플레이, 새 콘솔 트림, 풀 디스플레이 룸 미러, 현대 디지털 키 2.0,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기능 등이 공개됩니다.

팰리세이드 특징

2018년 초 팰리세이드가 베라크루즈의 후속 모델인지, 맥스 크루즈의 후속 모델인지, 완전히 새로운 모델인지에 대해 많은 얘기가 나왔지만 현대차는 2018년 내부 신차 출시 일정에서 맥스 크루즈의 후속 모델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실 논란은 산타페의 몸을 그대로 사용한 롱바디 사양으로 실제 산타페의 이름으로 판매되는 맥스 크루즈의 입장이 애매한데 반해 베라크루즈는 산타페의 장축 가지치기 모델로 보기 더 어렵습니다. 2018년 11월 29일 로스앤젤레스 오토쇼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발표 전날 한국에서 제네시스의 대표 모델인 G90 발표회가 열렸는데, 정의선 현대차그룹 부회장이 G90 발표회를 생략하고 대신 팰리세이드 공개 행사에 참석하기로 해 화제가 됐습니다. 물론 미국 시장의 중요성을 고려하면 납득할 만한 선택이지만 팰리세이드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준대형 SUV 포지션으로 텔루라이드와 같은 방식으로 LF쏘나타의 N2 플랫폼을 공유하며 차명이 결정되기 전까지는 베라크루즈, 맥스크루즈로 불렸지만 팰리세이드로 확정됐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제네시스 G90과 넥쏘, 싼타페TM 등이 혼합된 인테리어로 보입니다. 버튼형 자동변속기와 10.25인치 와이드 내비게이션, 넓은 실내 공간을 갖췄으며, HUD 역시 직접 윈드실드 투사 방식을 채택해 산타페TM(7.4인치)보다 9.7인치 HUD가 큰 것이 특징이다. 내부는 7석(2+2+3배치)/8석(2+3+3배치)으로 구분됩니다. 그리고 국내 최초로 2열 환기석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Honda Odyssey에 포함된 뒷좌석 대화 모드로 들어갑니다. 차선유지보조장치와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K9에도 입력된 후면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의 경우 곡선 차선에서 자동으로 감속합니다.

팰리세이드 크기

코나와 산타페에 이어, 이 차량은 분리 가능한 헤드램프로 인해 코나 슈퍼 라지라는 별명이 붙습니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트랙션 시스템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현재 식별된 기능은 일반(자동), 모래(모래), 진흙길(머드)입니다. 트랙션 모드는 지프, 랜드로버 등 정통 오프로드 브랜드가 주로 추진하는 주행 모드이며, 터레인 리스폰스 모드라고도 합니다. 이 시스템은 Jeep의 "Selleck-Terrain"과 Land Rover의 "Terrain Response"를 대표합니다. 모래, 진흙, 바위 등 다양한 도로 상황에 따라 각 바퀴의 접지력(트랙션), 스로틀, 스티어링, 변속기 반응 등을 최적으로 조절해 돌파력을 극대화한 기술입니다. 전자식 AWD 시스템은 정교하고 자연스러운 작동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공식 명칭은 '다지관제'입니다.

팰리세이드 엔진

한국에너지공단 자료에 따르면 V63에서 8단 자동변속기 파워트레인이 확인됐습니다.8L 가솔린 GDi 엔진으로 최대 295마력, 토크 36.2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팰리세이드 20인치 휠 V6 3.8리터 가솔린 GDi(2WD)는 19인치 휠 V6 3.3리터 가솔린 GDi(2WD)에 비해 공차가 가볍고 연비가 다소 우수합니다. 여기에 디젤엔진 w2018년 초 팰리세이드가 베라크루즈의 후속 모델인지, 맥스 크루즈의 후속 모델인지, 완전히 새로운 모델인지에 대한 얘기가 많았지만 현대차는 2018년 내부 신차 출시 일정에서 맥스 크루즈의 후속 모델이라고 밝혔습니다.

팰리세이드 가격표

논란은 산타페의 몸을 그대로 사용한 롱바디 사양으로 실제 산타페의 이름으로 판매되는 맥스 크루즈의 입장이 애매한데 반해 베라크루즈는 산타페의 장축 가지치기 모델로 보기 더 어렵습니다. 2018년 11월 29일 로스앤젤레스 오토쇼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발표 전날 한국에서 제네시스의 대표 모델인 G90 발표회가 열렸는데, 정의선 현대차그룹 부회장이 G90 발표회를 생략하고 대신 팰리세이드 공개 행사에 참석하기로 해 화제가 됐습니다. 물론 미국 시장의 중요성을 고려하면 납득할 만한 선택이지만 팰리세이드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준대형 SUV 포지션으로 텔루라이드와 같은 방식으로 LF쏘나타의 N2 플랫폼을 공유하며 차명이 결정되기 전까지는 베라크루즈, 맥스크루즈로 불렸지만 팰리세이드로 확정됐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제네시스 G90과 넥쏘, 싼타페TM 등이 혼합된 인테리어로 보입니다. 버튼형 자동변속기와 10.25인치 와이드 내비게이션, 넓은 실내 공간을 갖췄으며, HUD 역시 직접 윈드실드 투사 방식을 채택해 산타페TM(7.4인치)보다 9.7인치 HUD가 큰 것이 특징이다.

이상으로 팰리세이드 가격표를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